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테니스 러버

유명한 브랜드 여자 테니스웨어/골프웨어 구경 1편 (나이키,아디다스,라코스테,뉴발)

by 초록 하나디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테니스 옷 구경을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테니스 웨어는 골프웨어랑 같이 겸용으로 입기도 좋은 것 같아요. 

 

최근에 테니스를 시작하면서 테니스 옷이 있는 브랜드에 대해 엄청 관심 가지고 열심히 보면서 제가 마음에 드는 옷들은 추천해주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테니스는 특히 중요 나라 오픈 때마다 주요 브랜드들이 각 선수를 협찬하면서 그 선수의 라인을 만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선수의 옷을 사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겠네요! 그리고 그때그때 테니스 웨어들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오픈 때마다 새롭게 바뀌는 라인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2021년 8월 기준으로 살펴볼게요!

 

먼저 제가 살펴본 브랜드들은 라코스테, 나이키, 아디다스, New Balance, 룰루레몬, 아식스, Athleta, FILA, Uniqlo입니다. 

많이도 봤죠? 운동을 하면 장비는 갖추고 봐야 한다는 주의라 열심히 구경하고 공부했습니다.

 

여자 테니스 웨어는 주로 Skort라는 치마 안에 바지가 있는 형태인 테니스 치마와 탑을 입거나 원피스 드레스를 많이 입더라고요. 전문가들이 테니스 스윙 로테이션을 할 때 치마가 날리는 모습이 정말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그날까지 꾸준히 연습과 장비를 갖추려고 합니다!!!!!!!  

 

먼저 저 많은 브랜드 들중 최고로 이쁘다고 생각하는 브랜드인 라코스테입니다. 라코스테는 정말 테니스 라인이 너무너무 고급스럽습니다!

 

아래의 투피스를 제가 세일하면 사겠다고 기다렸으나... 결국 위에 탑이 세일도 하기 전에 다 품절되면서 물 건너갔어요. 실제로 SOHO 매장에서 입어봤을 때 정말 너무 이뻤거든요...! 테니스웨어는 워낙 잘 나가서 그때그때 사야 하는 것 같습니다!!!!! 

 

Women’s Lacoste SPORT Breathable Stretch Tennis Skirt $90

아래의 제품은 Roland Garros 작년 라인인데, 색감이 너무 이쁘고 플리츠 형식의 치마 라인이 너무 이뻐요. 위의 옷이 품절돼서 못 산 김에 50% 할인하는 지난 라인의 원피스를 질렀습니다!  

Women's Lacoste SPORT Roland Garros Asymmetrical Pleated Dress $175 $86

그리고 정말 운동복 스포츠 웨어의 대명사인 Nike 나이키!!!

나이키는 정말 tennis wear가 깔끔하고 이쁘고 종류 많고 기능성도 좋고... 다 합니다! 지난 시즌이지만 아래의 테니스 웨어를 보면 테니스 웨어가 얼마나 패셔너블할 수 있는지 아시겠죠?

 

 

나이키는 또 Nike Court 라는 테니스 라인이 따로 나옵니다! 로고도 코트 모양을 따서 정말 이뻐요 

나이키코트 Nike Court LOGO

현재 신상으로 따끈따끈한 Serena Williams라인이 나왔는데... 약간 난해하고 운동의 기능보다는 패션에 더 집중한 느낌이라 저는 마음에 들지는 않았어요. 아래의 느낌 같은.... 난해...

그래서 저의 취향에 더 맞는 아이들을 같이 보려고 합니다. 

 

너무 이쁘지만 몸매가 정말 좋아야 할 것 같고 가격이 사악한 이 테니스 원피스.... 너무 이쁘네요!
NikeCourt Dri-FIT ADV Slam $100 

아래의 스커트는 컬러감이 너무 이뻐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환불할 수도 있으나 일단은 20% 할인 때 주문! 

 

Nike Club Skirt $75

아래의 플리츠스커트도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검은색도 정말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였으나 사진에 표현이 잘 안돼서 일단은 파란색을 가져왔는데.. 돈 열심히 모으고 실력이 늘면 하나 장만하고 싶은 skort입니다

NikeCourt Advantage $60

나이키는 그냥 이렇게 흰색으로 된 무난한 테니스 스커트만 입어줘도 간지 나죠! 역시 테니스 웨어의 정석은 올흰인 것 같습니다! 몸매가 받쳐줘야 한다는 것은 함정이지만요 

NikeCourt Victory $55

그리고 운동복 하면 그다음인 ADIDAS! 사실 아디다스는 제가 제이직 라인은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홀터넥으로 되어 있는 원피스가 특이하고 이뻐서 저장! 

ALL-IN-ONE TENNIS DRESS $110

아래 제품도 Y자로 된 뒷 라인이 이쁘고 심플해서 저장!

TENNIS Y-DRESS $80

그다음으로 찾아본 New Balance! 개인적으로 촌스러운 제품들도 많았지만 흰색으로 깔끔한 이 원피스는 너무 이뻐서 저장!

NB x Staud Tennis Dress $124.99

이 탑은 백 프로 맘에 들지는 않지만 뒷라인과 지퍼로 된 것이 특이하고 이뻐서 일단 저장! 특이한 만큼 가격이 사악하네요....

Tournament Keyhole Tank $64.99

여기까지 라코스테,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를 같이 봤는데요. 다음번에 룰루레몬, 아식스, Athleta, Uniqlo를 소개해볼게요!  * 모든 제품들은 다 미국 사이트를 기준으로 보았습니다!

 

많은 브랜드의 테니스라인은 모든 매장이 있지는 않아요. 따라서 정말 큰 매장에 가보거나 홈페이지를 보아야 합니다. 저도 라코스테 테니스 라인은 여러군데 가봤으나 뉴욕 소호 매장에서만 찾았고, 또 나이키를 가도 테니스 라인은 찾지를 못해서 결국 인터넷으로 여러개를 주문해보고 환불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테니스웨어는 특히 딱 붙는 핏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개를 입어보고 자기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가는 것이 좋겠네요.

 

테니스와 골프는 미국에서 정말 유명하고 사랑받는 귀족 스포츠인만큼 스포츠 브랜드들에서 꾸준히 tennis와 golf라인을 만드는 것 같아요. 특히나 테니스는 유명한 4대 테니스 오픈이 열릴 때마다 스폰서 하는 선수들의 라인도 나와서 항상 사고 싶은 것이 많은 스포츠 같아요!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정말!

 

그러면 다음번에는 다른 브랜드들과 제가 직접 산 제품들도 소개하고 또 남자 라인도 소개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욕에서 테니스 치는 소식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를 찾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