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에서 살아남기/뉴욕 여행

[뉴욕] 몬탁 럭셔리 리조트 숙소 추천- Gurney's Montauk Resort & Spa- 아기랑 가기 좋은 리조트/숙소

by 초록 하나디 2023.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몬탁에서 정말 유명한 Gurney's Montauk Resort & Spa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곳 정말 유명하고 또 비싸요! 몬탁에 여러번 가면서 항상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비싸서 도전을 못 하다가 annual sale로 약 40% 정도 할인 받은 가격으로 다녀왔습니다.

 

1. 가격: 저희는 목금으로 다녀 왔는데 할인 받아서 모든 tax 포함 약 $400 초반대로 다녀왔습니다. 지금보니 아직 비 성수기인 4월도 제일 싼 방이 tax 다 포함해서 $600-700하는 것으로 나오네요! 여름에는 1박에 $1000정도는 줘야하는 고급 리조트입니다.

 

저희는 $400 정도의 가격에는 너무 만족했었던 1박 숙소인데 한번 자세하게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2. 체크인: 체크인 4시 체크아웃은 11시인데, 미리 online self check in을 할 수 있는 링크가 옵니다. 이것을 한경우에는 방이 미리 준비가 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서 더 일찍 체크인이 가능하더라고요! 참고하면 더 오래 리조트를 즐길 수 있겠네요

 

3. 로비 및 체크인: 약간 부띠끄 호텔 같은 느낌으로 로비가 매우 감성적으로 되어 있었어요. 체크인할 때 아기 손님이 있다고 gurney's 꽃게 인형도 선물로 받았습니다! 

4. 방/ 객실 후기: 그럼 방 설명 한번 해 볼게요. 일단 첫 사진은 공식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똑같습니다! 제일 기본 Standard Ocean View 방인데 정말 뷰가 좋아요. 발코니에서 바다를 실컷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기랑 같이 갔기 때문에 발코니에 앉아서 여유 있게 바다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정말 잠깐 나가서 보는 바다도 너무 좋았어요. 

 

이곳은 기본적으로 모든 방이 다 ocean view더라고요. 침구는 당연히 고급 리조트인 만큼 편안하고 깔끔했습니다. 아기가 물고 빨고 하는데도 크게 불편한 마음이 들지 않았어요. 

 

5. 할거리/어메니티: 일단 여기는 수영장이 정말 유명했는데, 기대한 만큼 정말 정말 좋았어요! 일단 수영장이 salt water라 락스 냄새가 전혀 없어서 아기가 들어 가는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온수풀이라 정말 온도가 좋았어요. 수영장 자체도 매우 따뜻해서 쌀쌀한 3월 날씨에 갔는데도 정말 따뜻하게 수영을 했습니다. 꽤 사이즈가 컸는데,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저희가 전세 냈습니다. 일단 수영장에서 보이는 바다뷰가 어마어마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인데 정말 분위기 좋죠! 

솔직히 여기서는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따뜻한 스파물에 들어 가고 바다 산책만 해도 그냥 그만큼의 가치가 있었다고 느꼈어요. 

 

헬스장도 바다뷰에 진짜 운동할 맛 나는 분위기였습니다. 또 스파룸이 있는데 뜨거운 온도에 찜질방도 있고 또 뜨거운 물도 있어서 (adult only) 정말 쉬는 맛이 제대로 났어요! (밑의 제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저녁으로 항상 로비 옆에 켜두는 캠프파이어와 그 앞에서 와인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바다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인 만큼 파도소리와 나무 타는 소리를 같이 들을 수 있어서 너무 낭만적이었어요.

 

바다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탁 트인 전망 deck도 이 리조트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름에 가면 프라이빗 비치에 파라솔과 선베드를 다 깔아둬서 바다를 럭셔리하게 즐길 수도 있고요. 하지만 여름에는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겨울에 가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딱 한국의 부산 아난티 같은 느낌의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도 시간을 보내기에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 외에 햄튼과 몬탁에서 할거리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몬탁/햄튼 글은 다른 글에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그렇지만 몬탁 자체가 여름 장사를 하는 곳이라 리조트 밖에 식당등 여는 곳은 많지가 않아요. 비성수기에는 리조트에서 충실히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6. 식사: 몬탁/햄튼 자체가 부자들이 놀러오는 곳이라 수준이 꽤 높은 만큼 식당 퀄리티도 정말 좋았어요. 

 

여기 식당 Scarpetta Beach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고, 할말이 너무 많아서 다른 글에 언급하려고 합니다!

몬탁 맛집으로 정말 왕왕왕 추천합니다! 식사가 궁금하시다면 다른 글 확인해주세요!

 

그러면 오늘 글은 여기까지고 저희 가족이 Gurney's Resort를 다녀온 영상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