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테니스 러버

뉴욕 소호 윌슨 WILSON POP UP & MUSEUM STORE 후기

by 초록 하나디 2021.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Wilson pop up & Museum store 윌슨 팝업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옷 종류도 많고, 윌슨 라켓 역사도 볼 수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어요.

 

테니스에 관심을 가지면서 윌슨에서도 테니스 의류가 많이 나온다는 것을 보고 정말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 때문에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난번에 USOPEN에도 매장이 있어서 물건들을 봤지만, 매장이 크지가 않았어서 제가 인터넷에서 봐 두었던 테니스 치마나 탑은 없었어요. 

그러나 뉴욕 시티 맨하탄 소호에 있던 윌슨 팝업은 물건도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https://www.wilson.com/en-us/blog/tennis/behind-scenes/first-look-wilsons-nyc-pop-museum-store

먼저 평소에 이쁘다고 생각했던 의류 라인도 다 있었고요. 

 

포토스팟도 있어서 다양한 사진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커스텀 라켓을 만들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특별하고 이쁜 라켓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아직 저희는 맞는 라켓을 찾는 중이기 때문에 만들지 않았습니다. 

 

또 신상인 WILSON BLADE V8 실물을 영접했어요! 이전 버전보다 디자인은 정말 세련되게 나왔어요. 은은한 초록색이 정말 이쁘고 코팅된 은은한 광이 정말 특이한데, 실물을 봐야 표현이 가능합니다 ㅠㅠ 너무 비싸서 저희는 이전 모델을 샀지만요! 

윌슨과 윌슨 라켓의 역사에 대해서도 살짝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재밌게 봤어요! USOPEN 기념으로 6주간 팝업 행사를 한 것이라 지금은 하지 않지만 내년에도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뉴욕에서 테니스 치는 소식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를 찾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