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테니스 글로 돌아왔습니다.
요즘에 한창 윔블던을 보고 또 USOPEN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면서 다시 또 테니스 옷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흔하지 않은 테니스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브랜드의 테니스 옷은 정말 이쁘게 잘 나오고, 저도 참 좋아하지만 동호회에서 보면 꼭 다 아는 옷이고 다른 사람들과 겹치는 옷도 있지 않나요?
기본템들을 갖추셨다면 이제는 남들이 잘 모르는 브랜드를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어 이거 어디 거야?라는 소리 듣게 말이죠!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인 윌슨에서 소개할 제품이 많아 이번 포스팅에서는 브랜드 두개만 소개하고 다음 글에서 테니스 굿즈 소개를 해볼게요!
1. WILSON (윌슨)
사실 윌슨은 테니스 옷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다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그래도 스포츠 용품들로는 유명하지만 의류가 있다는 것은 잘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역사가 깊은 브랜드인 만큼 기능성 또한 고려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테니스 컬렉션뿐만 아니라 골프 의류 또한 다양하고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먼저
WEST SIDE TENNIS SKIRT $78
정말 깔끔하면서 또 기능성을 갖춘 이쁜 스커트입니다! 특히 밴드 부분의 포인트가 이뻐서 크롭이랑 입으면 너무 이쁠 것 같네요! 아무리 이쁜 스커트도 공 주머니 없으면 불편한 거 다들 아시죠? 속바지에 공 주머니까지 있는 아이템입니다!
LIMITLESS TENNIS SKIRT $68
이 스커트는 메쉬 소재로 나와서 정말 특이하고 또 시원할 것 같아요! 흰색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남색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또 위에 같이 매치한 탑도 너무 이뻐요!
RIVERSIDE CROPPED SLEEVELESS POLO $58
두 세트로 이렇게 입으면 너무 이쁘겠죠? 크롭도 뒤에 구멍이 있고, 드라이핏 소재라 여름에 땀 걱정 안 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한 세트 같아요!
MIDTOWN TENNIS SKIRT $68
그냥 깔끔한 이 제품도 너무 맘에 드네요!
CENTER COURT SEAMLESS POLO $88
이쯤 되면 모델이 이쁜 건지... 정말 윌슨 제품들 다 이쁘네요! 이 폴로는 정말 쟁여두고 싶은데 소재가 일단 너무 시원할 것 같고, 베이지색은 깔끔하고 흰색은 포인트 되는 색이 너무 이뻐서 반한 제품입니다! 또한 같이 코디한 바지도 진짜 넘예....
WYNNE PLEATED SHORT $88
GIBSON TRICOT JACKET $98
이 테니스 자켓/ 져지 또한 너무 컬러감이 잘 나와서 맘에 드는 아이입니다. 나이키코트 제품들 정말 많이 입는데, 이 제품도 깔끔하고 나이키 제품보다 싸고 또한 나이키보다 흔하지 않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나이키보다 더 사고 싶어요!
GIBSON TRICOT PANT $88
같이 매칭 된 바지가 너무 이뻐서 찾은 바지! 이 제품은 골프 바지로도 정말 이쁠 것 같아요!
BASELINE SEAMLESS TEE WITH TIPPING $58
2. OUTDOOR VOICES
그다음 소개해드릴 브랜드인 Outdoor Voices는 미국에서는 꽤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사실 초반에는 룰루레몬 그리고 이전에 소개해드린 유명한 Athletha와 같은 브랜드들을 따라 하는 느낌이 강했지만, 점점 자신만의 브랜드 스타일을 찾아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기능성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들이 적절한 가격에 잘 나오고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인스타에서 엄청나게 홍보를 하는 것 같아요? 기능성을 매우 강조하는 곳이라 이쁜 디자인만 찾으면 한번 사볼만한 것 같습니다!
The Exercise 3" Skort $68 -> $47.6
깔끔하고 밖에도 주머니가 있고, 안에 있는 속바지에도 주머니가 있어서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The Exercise Dress $100
깔끔한 디자인도 있지만 또 다양한 패턴이 있어서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것 같아요 잘 늘어나고 또 안에 속바지와 주머니까지 있는 기능성도 강조하고 또 패턴도 강조한 옷이라 관심이 가네요. 컬러/패턴 종류가 정말 많은데 제가 맘에 드는 것만 공유합니다!
RecMesh 3.5" Skort $58-> $40.6
테니스 스커트가 항상 붙는 소재가 가끔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이 제품은 메쉬 소재에다가 붙지도 않는 헐렁한 치마라 하나 쟁여두고 싶었어요. 색도 참 이쁘게 나왔네요.
Court Skort™ 4.5" $58-> $40.6
이 브랜드는 스커트의 길이가 확실하게 나와 있는 것도 참 좋아요. 비교해서 키가 큰 사람들은 비교적 길이가 긴 것을 사면 되니까요? 이 스커트는 위에서 소개한 것들 중 제일 길게 나왔네요. 흔해 보이지만 슬릿이 있고 안에 있는 속바지와 컬러가 달라서 참 이뻐요
Venus Crop Top $48-> $33.6
몸매를 좀 만들고 입어야겠지만 깔끔한 테니스 치마와 입으면 컬러 블록이 포인트 되고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소개를 하고 싶은 건지 저의 위시리스트를 작성하는 건지 헷갈렸는데요!
많이 안 입지만 너무 이쁜 윌슨과 OUTDOOR VOICES 제품 입고 즐거운 테니스 치기를 바랄게요!
다른 브랜드들도 소개한 이전 글들은 아래에 링크되어 있어요!
유명한 브랜드 여자 테니스웨어/골프웨어 구경 1편 (나이키,아디다스,라코스테,뉴발)
브랜드 테니스웨어 2편 Lulu Lemon 룰루레몬, Athleta (테니스 스커트, 테니스 원피스)
브랜드 테니스 웨어 3편 여자 테니스 스커트,테니스 원피스- Fila, Asics, Ellesse, Alo Yoga
뉴욕에서 테니스 치는 소식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를 찾아주세요!
'취미 부자 하나디 > 테니스 러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 OPEN] 아기랑 뉴욕 유에스 오픈- 유모차 들고 Arthur Ashe 경기장 후기 (2) | 2024.08.30 |
---|---|
테니스브랜드 5편- 테니스 옷보다 중요한 테니스 굿즈와 아슬레저룩- Rowling Blazers, Tory Sports, Ganni (0) | 2022.07.03 |
뉴욕 소호 윌슨 WILSON POP UP & MUSEUM STORE 후기 (1) | 2021.09.22 |
아디다스x마리메꼬 Adidas Mariemekko 콜라보 테니스 라인 (1) | 2021.09.22 |
미국에서 테니스 라켓 구매- 일주일 데모/대여 시스템: tenniswarehouse (0) | 2021.09.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