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테니스 러버

미국에서 테니스 라켓 구매- 일주일 데모/대여 시스템: tenniswarehouse

by 초록 하나디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에서 테니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데모 시스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이제야 실제로 이 데모 시스템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https://www.tennis-warehouse.com/demoprogram.html

 

Demo Program - Tennis Warehouse

For the health and safety of our customers, every demo racquet is thoroughly sanitized prior to being shipped. With that, we strongly encourage doubling the effort by disinfecting the handle a second time prior to personal use. We're in this together!

www.tennis-warehouse.com

데모 시스템은 말 그대로 데모, 즉 시범으로 대여해서 라켓을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인데요.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Tenniswarehouse 테니스웨어하우스에서는 사이트에서 라켓 3종류를 선택해서 무료로 ($15-25 상당의 배송비는 지불해야 합니다.) 일주일을 써볼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받았다면 그다음 주 월요일에 UPS 지점에 드롭하면 됩니다.

 

한 번에 3개까지 빌릴 수 있고, 반납하고 또 3개를 무한정으로 빌릴 수 있다고 합니다. 데모를 한 것 중에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25 할인까지 해주니 이보다 더 좋은 프로그램이 있을까 싶어요!

 

아래에 보시면 정말로 웬만한 브랜드들이 다 있어요. 저희는 그래서 추천을 받은 3가지를 먼저 데모로 받아 보았습니다.

 

1. Wilson Blade 98 (16x19) v7 Demo (1/2) 윌슨 블레이드

2. Yonex VCORE Pro 100 (280) (1/4) 요넥스 브이코어 프로

3. Wilson Clash 98 Demo (3/8) 윌슨 클래쉬

 

남편과 같이 쓰는거라 그립도 다양하게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이렇게 3개의 라켓이 왔습니다. 데모 제품이라 아예 새것은 아니지만 새로 스트링은 갈아서 보내주는 것 같아 보였어요. 스트링이 매우 짱짱하고 잘되어 있더라고요! 오늘 처음으로 데모 제품이 온 날 바로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단점은 아직 초보자라 세 개의 차이점을 잘 모르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원래 익숙했던 채가 있는데 새로운 것으로 바꾸어 보려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저희는 월마트랑 타겟에서 $10대 하나와 $30 대 라켓으로 치고 있었다 보니 3개의 라켓 다 너무 좋아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는 아직 모르는 상황이라서요.

 

아래처럼 상자에 3개의 라켓과 다시 보낼 수 있는 운송장이 있었어요! 

 

각 라켓의 후기는 조금 더 쳐 본 후에 더 상세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미국에서 라켓을 사시려고 하는데 무엇을 살지 고민이다 하시는 분들은 이 데모 시스템을 백 프로 활용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뉴욕에서 테니스 치는 소식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를 찾아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