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쇼핑

[뉴욕 쇼핑] Sandro 산드로 샘플 세일 득템 후기

by 초록 하나디 2021.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NYC 맨해튼에 산드로 Sandro 샘플세일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뉴욕 산드로 샘플세일 앞. 직접 찍은 사진

저는 260sample sale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샘플세일 소식을 받아보았는데요. 260은 샘플세일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고 Chicmi라는 사이트에서는 260 샘플세일뿐만 아니라 뉴욕에 있는 모든 샘플 세일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산드로가 샘플 세일은 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https://www.260samplesale.com/

 

260 Sample Sale

 

www.260samplesale.com

 

https://www.chicmi.com/new-york/sample-sales/

 

All New York Sample Sales

There's New York sample sales this week from Veronica Beard, Herschel, Sandro, Retrofete, Global Fashions, Rains, Lavishly Appointed and more!

www.chicmi.com

산드로는 우리나라 백화점에서는 꽤 고가에 해당하는 브랜드인데 얼마나 할인을 하는지 궁금했었어요.

260샘플세일 사이트에 나와 있는 가격도 매우 합리적인 것 같아서 보고 갔었는데, 실제로 가니 이 가격에서 20%를 더 하더라고요.

 

샘플세일 가격. 출처 260 sample sale
샘플세일 가격. 출처 260 sample sale

 

샘플세일이 5/11-16,총 6일간 진행되는데 저는 5일째 되는 날 갔었어요. 줄은 한 15분 정도만에 들어 갈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줄이 엄청 길어 보였으나 금방 빠져서 하나도 힘들지 않았어요.

아마 쇼핑을 제대로 하는 사람들은 이미 다 왔다갔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30분에 한번씩 여러 명을 한 번에 들어갈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라 30분 제한이 있었어요. 그러나 사람들이 엄청 많지 않아서 정신없지 않고 또 정리도 잘 되어 있고 꽤 넓었어요. 

 

실제로 30분 제한을 엄격하게 시행하는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30분이 안되서 제가 나온 것 같네요.

안의 분위기는 대충 이러하였습니다.

5일 째에 간만큼 너무 늦게 가서 물건이 없지는 않을까 걱정했지만 꽤 많은 원피스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래도 인기상품은 아예 없는 것 같았어요. 제 결혼식날 동생이 입었었던 이 노란색 원피스도 샘플세일 사진에는 있었지만 제가 갔을 때는 아예 없었어요. 아마 첫날에 간 사람들은 10만 원도 안 하는 가격에 득템 했을 수 있었겠네요.

 

tip) 샘플세일 하는 곳은 완전 떨이 가격에 파는 곳이라 입어볼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끈나시나 크롭탑 밴딩 브라 같은 옷을 입고 와서 그냥 위에 다 입어보는 식으로 합니다. 어차피 여름이라 뉴욕 사람들 요즘 다 벗고 다니는 분위기라...

 

저는 이 밑의 아이템을 득템했습니다!!!!!! 산드로 한국 공식 판매처인 아이디룩에서도 40% 해서 419,400인 제품을!!!!!!!!!!! 무려 정가 $520달러 인 원피스를 76.05 달러에 샀어요! 떨이 가격이라 따로 tax도 붙지 않았습니다! 

너무 득템 아닌가요????!!! 약간의 파임이 있었지만,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에 입으려고 샀어요.

페이즐리 패턴에 실크 드레스라 매우 유니크했는데, 역시 남편은 이해하지 못했고 저의 만족을 위해 질렀습니다~!!!!!!!!!!!!!!!!!

 

미국 아줌마 다되서 맨날 츄리닝만 입는다는 게 함정이지만...

 

tip) Final sale인 만큼 교환, 환불이 아예 되지 않습니다 (교환 환불이 엄청 쉬운 미국 일지라도요)

 

저도 처음 가본 샘플세일이라 이번에 좋으면 계속 챙겨서 가보아야겠다고 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가볼만하는 결론은 내리고 계속 관심 있는 브랜드가 나오는지 지켜봐야겠어요!

 

260 샘플세일은 뉴욕뿐만 아니라 마이애미, 로스앤젤러스도 있는데 브랜드는 도시마다 다른 것 같았어요.

이번 주에는 샌드로 뿐만 아니라 폴스미스 Paul Smith, 영국 브랜드 Herschel 도 같이 했었네요. 

이번주 뉴욕 샘플세일 브랜드. 출처 260 sample sale

 

다음번에도 샘플세일에 가게 되면 공유해 보록 하겠습니다!


저의 롱아일랜드 생활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