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뉴욕 캠핑

놓치면 후회하는 미국 저렴이 캠핑 가성비 아이템 모음집! Ozark Trail 월마트 Walmart 텐트 추천 1

by 초록 하나디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작에 알았다면 약간 고민해봤을 저렴이 월마트 가성비 최고의 캠핑 브랜드인 Ozark Trail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저희는 이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던 상태라 캠핑용품을 하나하나 다 따로 샀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엄청 후회가 되네요

ㅠㅠ 그래서 미국에서 캠핑 용품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더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Ozark Trail이라는 브랜드가 성능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가 정말 최고입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약간 밀리터리 느낌의 칙칙한 색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월마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보면 나름 이쁜 제품도 찾아볼 수 있어요. 그러면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 한번 보시죠.

 

가성비의 최고판이라고 불리는 텐트 세트

4인용 텐트+ 캠핑의자 2개+침낭 2개+베개 2개+폼 패드 2개= $169 $99

 

 

현재 캠핑 성수기인 만큼 $169불에 팔고 있지만 매년 시즌이 지나면 $99불로 바뀌고 항상 월마트에서 스테디셀러인 제품입니다. 컬러가 안 예쁘다고요? 네 저에게도 컬러와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데요. 아래 제품은 친구의 제품인데 남색에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쁜 컬러도 있었어요. 저렴이 제품인 만큼 이쁜 컬러를 구하기 쉽지는 않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하고 사야겠네요. 

패드나 베게가 굳이 필요 없다면 아래의 제품도 괜찮아요. 세일 시즌에는 더 싸지겠죠?

의자 2개+텐트+침낭 2개+작은 음료 테이블이 구성입니다.

 

 

다른 제품은 따로 사고 텐트만 필요하다고요? 물론 저렴이 텐트도 종류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 텐트는 심지어 컬로도 이쁘네요. 

저렴이지만 당연히 방수 커버도 있고, 신발 넣는 밖의 주머니와 안의 주머니도 다 있습니다

정말 간단히 잠만 자는 텐트가 필요하다면 아래의 제품도 귀엽고 가볍네요. 

친구가 놀러와서 급하게 텐트가 하나 더 필요할 때 사기 좋은 엑스트라 텐트 같아요. 가격도 착한데 캐노피까지 있어서 정말 탐나는 제품입니다. 

요즘 백팩킹에 관심이 많은 만큼 백팩킹용 가벼운 텐트도 알아봤습니다. 

 

 

여러분 Ozark Trail은 월마트 단독 브랜드라 다른 곳에서는 못 찾지만, 아마존에서 몇몇 제품이 뜨긴 합니다. 최근에 제가 알게 된 것은 Amazon 아마존이 결코 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같은 제품이 훨씬 비싸게 팔더라고요. 

 

아마존이 빨리 오고 쉽게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싸지 않으니 꼭 Ozark Trail을 사려고 한다면 월마트에서 사세요! 

 

Ozark Trail에서 이번에는 텐트만 알아봤는데, 캠핑 액세서리 제품도 정말 좋은 것이 많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캠핑 하세요! 


저의 롱아일랜드 생활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