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부자 하나디/뉴욕 캠핑

미국 저렴이 캠핑 가성비 아이템 모음집 Ozark Trail 월마트 캠핑 용품 추천 2

by 초록 하나디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월마트 최고 가성비 텐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Ozark Trail에서 텐트 아닌 다른 캠핑 액세서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텐트 제품 추천을 보시고 싶다면 이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놓치면 후회하는 미국 저렴이 캠핑 가성비 아이템 모음집! Ozark Trail 월마트 Walmart 텐트 추천 1

 

놓치면 후회하는 미국 저렴이 캠핑 가성비 아이템 모음집! Ozark Trail 월마트 Walmart 텐트 추천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작에 알았다면 약간 고민해봤을 저렴이 월마트 가성비 최고의 캠핑 브랜드인 Ozark Trail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저희는 이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던 상태라 캠핑

chorokhanadi.tistory.com

 

사실 저는 텐트는 조금 더 이쁜 아이템을 사고자 하는 욕심이 있었기 때문에 제 선택에 약간은 자부심이 있는데... (통장 잔고는 용서하지 않겠지만) 캠핑 용품들은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Ozark Trail 제품들을 사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살펴볼 제품은 에어매트리스 입니다. 텐트는 캠핑에서 필수품이지만 캠핑 패드는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1년에 몇 번 밖에 안 가는 만큼 비싼 돈을 들이기가 아깝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런 저렴이 제품을 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싸도 정말 싼 Ozark Trail 에어매트리스

 

그다음으로는 에어매트리스 대신해서 미국에서는 꽤나 사용하는 cot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cot은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은데 미국에서는 워낙 바닥에서 자는 문화가 아닌 만큼 cot 제품도 많이 찾아볼 수 있어요. 

 

텐트, 침낭, 의자와 같이 큰 제품들은 아무래도 조금 더 비싸고 좋은 브랜드를 사고 싶은 마음이 드실 수도 있으나 (그래도 Ozark Trail 캠핑 강대국에서 가성비 템으로 알려진 만큼 성능도 좋습니다) 작은 캠핑 액세서리는 Ozark Trail 정도도 정말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는 제가 사고 싶은 아이템들을 위주로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미국 캠핑은 피크닉 테이블이 항상 있기 때문에 따로 테이블이 필요없지만 키친과 다이닝 테이블을 함께 쓰면 조금 복잡하기도 합니다. 저희 부부는 두 명이기 때문에 괜찮기만 가족 4명이서 가면 키친이 따로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사고 싶은 키친 테이블....! 캠핑 가서도 깔끔하게 정리해두는 것을 좋아해서 이런 제품이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휴지 걸이도 있네요 정말 유용할 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 사......)

 

아래의 친구도 탐이 나네요. 랜턴 거치대까지 있으니까요... 설거지 용품 바구니도 있네요.

아래의 제품도 꽤나 유용해 보이네요... 아무래도 키친을 지를듯....

제가 요즘 관심 가는 제품은 또 하나 이 아이입니다. 미국은 많은 캠핑장에 웬만하면 다 바비큐 그릴이 있는데 공용인 만큼 쓰기가 약간 찝찝한데요. 이러한 제품 하나 있으면 개인적으로 가져만 거창한 그릴을 쓰지 않고 공용 그릴에 불만 펴서 고기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요. 그러나 작아서 2인 이상은 고기 굽다가 싸울 수도...

사고 싶은 것 다 나열하다 보니 가성비 템이 끝도 없이 나오네요. 저희는 이미 Stanley에서 숟가락+포크+접시+후라이팬 등 세트를 사서 사기는 아깝지만 $20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다 있다는 점에서 정말 맘에 드는 아이템입니다.

 

아래의 아이는 포크 4개+ 숫가락 4개+ 나이프 4개 집게+서빙 스푼+스파 큘라+소금, 후추통+세재 통+도마+수세미 이 모든 것이 한 파우치에 있다는 점에서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제가 또 눈독 들이고 있는 제품은 캐스트 아이언 세트인데요. 정말로 정말로 저렴하지 않나요....? 캐스트 아이언에 고기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 이 3세트가 19불이라니 정말 사기 아닌가요? 이 제품은 저도 백 프로 구매각입니다....

정말 마지막으로 이건 정말 사야 해 제품... 이 제품으로는 와플도 해먹을 수도 있고, 빵도 해먹을 수도 있고... 등등해 먹을 수 있는데 5불 밖에 안 하니 이것도 꼭 사야 할 것 만 같은.............. 캠핑하다가 파산 날 것 같지만 Ozark Trail이라는 저렴이 브랜드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렇게 제가 직접 써보지는 않았지만 곧 사려고 눈 독 들이고 있는 저렴이 Ozark Trail제품들을 소개해 봤는데요. 몇 개 사서 써보고 나중에 제가 지금 현재 있는 다른 브랜드 아이템들과 함께 리뷰도 남겨보겠습니다.

 

그러면 다들 즐겁고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캠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의 롱아일랜드 생활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