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에 계신 맘들 아니면 미국에 선물을 보내야 하는 분들은 꼭 읽어야 하는 글입니다!
한국은 정-말 이쁜 육아템이 많죠! 진짜 보기만 해도 눈이 돌아가서 다 사고 싶을 정도예요. 멀리 있는 미국 맘은 미국의 쨍한 색이고 투박한 물건들에 아쉬움을 느끼고 있는데요. 오늘은 몇 개의 브랜드와 물건들을 소개하면서 한국에서 유행하는 아이템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봅니다. 한국의 감성템을 따라 할 수 있는, 미국에서 구할 수 있는 이쁘고 세련된 육아템들 함께 보시죠!
유용성도 중요하지만 또 이쁜 게 참 중요하니까요? 물론 다 엄마의 욕심인 것 같긴 해요....^^;
1. Mushie
이 브랜드는 친환경 소재의 제품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엄마들이 추구하는 무채색 느낌의 감성템이 엄청 많은 곳입니다.
한국에서 공수해올까 했던 여러 아이템들을 미국에서 해결해줄 수 있는 브랜드가 아닐까 싶어요. 무쉬는 이미 네이버에도 스토어팜이 있더라고요! 한국 엄마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인데 미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 치발기
- 아기 침대 수납함
한국에서는 이런 수납 천도 이쁜 게 참 많이 나오는데, 미국은 너무 투박하기만 하더라고요. 우리의 감성에 딱 맞는 아이템을 여기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 이유식 턱받이 & 매트
저는 개인적으로 이 테라조 느낌이 너무 좋아서, 이유식 시작하면 이 bib 턱받이와 식탁매트를 구입할 예정입니다. 근데 또 아래의 디자인들도 너무 이뻐요?
이 체리도 참 예뻐요! 요즘 한국 육아 용품에 체리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 아기 장난감- 스태킹 컵
한국에서 유행하는 무지개 장난감과 stacking cup과 같은 아이들도 너무 이쁘네요!
2. Levo Bouncer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세이지폴 원목 바운서를 대신할 수 있는 Levo baby rocker입니다! 거의 한국과는 가격이 비슷한 것 같고, 디자인도 비슷하거나 아니면 levo가 조금 더 이쁜 것 같기도 해요? 저는 바운서/락커는 아이의 성향에 따라서 필요하지 않다는 얘기도 들어서 아기가 태어나면 결정할 예정이고 감성도 감성이지만 가성비도 따지는 사람이기 때문에 사더라도 저렴이 버전을 살 것 같아요!
3. Gathre- Patted Mats- 원형 러그
요즘 우리나라에서 아래와 같은 신생아 원형 러그가 유행인 것 같아요. 너무 작아서 짧은 기간 쓸 것 같고 이 러그 말고도 사실 매트를 따로 다 구입하기 때문에 굳이 사야 할지 모르겠지만, 아기를 눕혀둔 것을 보면 이쁘긴 하더라고요?
저는 안 살 거지만 이쁜 아이템을 찾는 분께는 Gathre라는 브랜드의 Padded Mats 종류를 살펴보기를 추천드려요!
이외에도 추천하는 아이템들이 많은데, 글이 길어져서 다음 글에서 장난감, 역방쿠, 속싸개를 소개해볼게요!
그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롱아일랜드 생활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방문해주세요!
댓글